HOME > 연맹소개 > 2014년 탐험소식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jpg 2.jpg

3.jpg4.jpg5.jpg 6.jpg 7.jpg8.jpg 9.jpg10.jpg11.jpg12.jpg

김승주
어제 자전거를타고
양평에위치한 한조그만한식당같은숙소에서 잣습니다 그숙소에는 식당도잇고 귀엽고상큼한고양이들도무척많앗습니다

그리고 경마용말도잇고 옆동네에는개도잇고 숙소에침대도잇고 좋앗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은 전화가터지지않아서 많이불평입니다 저희는 4대강국토종주라는프로그램을하고잇는데 첫날은부산부터시작해서 약650km거리를자전거로 완주하는프로그램입니다 지금은7일째정도되고요 오랜고난과시련을격고 다리에알도배기고 힘도풀리고 수많은포기정신을 버텨내고 산도오르고 비도맞고 흙탕물도튀기고 에너지바도많이먹고 심장이터질듯이폐달을밟아 여기까지왓습니다 중간중간에 인증도장도찍으면서 그리고지금이렇게시간이흐르고 도장을보아하니 보람이차네요
이렇게힘들게 탓으니 뿌듯하네요 다음날이서울로갑니다

지금이양평이니 내일 몃시간만더타면팔당에진입함으로써 서울에발을찍네요 벌써도장도 한페이지밖에안남앗네요 이렇게나많이 자전거를탓다니 이렇게보면 저도참대단한거같습니다하지만그만큼 고난과시련도잇엇겟죠?
그렇긴하지만 그만큼에대하여희열도느끼고저자신에대하여 보람차고뿌듯합니다첫날엔 이거리를언제가나싶엇던생각도하고괜히햇다는생각도들엇지만지금와서보니 할수잇엇네요
포기하지않는정신이대단하기도하네요 첫날에 대원들이길을잃어서 30분이나기달리기나한적도잇엇는데
지금은그날이 엇그제같습니다 대장님들이잘이끌어주신덕분도잇는거같네요지금은뭐 언제도착하나 그생각하는중입니다 어서빨리내일이왓으면좋겟네요

저희는 지금대원들과대장님들끼리 시끌벅적하게얘기도하고 젠가라는게임도합니다
젠가는탑을쌓아서 탑조각일부를빼내어서 다시탑꼭대기에 올려놓는게임인데 정말스릴잇고재밋습니다 규칙이복잡하지만대충저렇습니다원래는 대원들끼리팀을짜서 이긴팀이다음날가는거리를 조금 깍아주는 예정이엿는데 그거는결국취소되고 다들분위기가잠자리에들거같습니다

모든대원들이다 깨끗이 씻고 숙소에식당이잇어 식당에서 대원들과대장님들끼리맛잇게 저녁식사를마쳣습니다 저는 고양이를좋아하는편이라 고양이들도만지고 놀았습니다 숙소안이시끌벅적하네요대원들은지금들뭐할지궁금하기도하고요 대원들이노는게재밋어보여서 저도같이껴서놀앗는데 재미가잇엇습니다

저녁을마친후에 대원들이잘준비와내일라이딩할장비를준비하고저는잠자리에들준비합니다

어제 열심히 수안보 에 도착해 따뜻한 온천이 있어서 친구들과 따뜻한 온천물에  몸도 담구고 오랜만에 정말 시원하게 씻은거 같았다 오늘은 그 호텔 숙소에서 나와서 무술공원에서 간단하게 아침으로 토스트를 먹었다 난 오히려 밥보다는 간단하게 빵 같은게 낳은 거 같았다 토스트를 다먹고 우리는 그 곳에서 부터 자전거를 탔다 거의 4일동안 자전거를 타다보니 아침이라 그런지 정말 힘들고 피곤했다 계속 타다 앞에 있는 진우와 부딪혀 조그만?  사고가 났다 난 별로    다치진 않았지만 진우는 많이 쓸린거 같았다 결국 우리 둘은 팀에서 빠져 박현제 대장님의 차를 기달려서 소독을하고 주변에 샵을가서 자전거 점검을 받았다 그덕분에ㅋㅋ 우리는 30킬로 정도 점프를했는데 기쁨도 있었지만 중간에 빠진 안타까움도 있었다 박현제대장님 과우리는 미리 체크포인트인  칠곡보에 가있었다 잠시후 팀이 왔다 대장님들과 친구들의 표정들은 정말 힘들어보였다 우리는 정말배고파서 칠곡보 공원에서 자장면을 시켜먹었다 배고파서   그런거 양은 적었지만 정말 맛있었다

점심시간에는 영태와 자전거를 바꿔서 타보기도하고 친구들과 자전거 얘기도해서 재미있었다 우리는 점심시간이 끝난후 개인 사진촬영 후 다시 라이딩을 시작했다 중간 중간 멋진 경치도 보고 좋은분들을 만나 같이 사진도 찍었다 오늘은 음..아침에 비해 컨디션 딴때보다 많이 좋았다 그래서 딴데보다 속도도 잘나갔다
앞에서 달리니 먼가 기분이 좋았다 하지만 아까의 사고 때문에 먼가무섭기도해서 양평숙소에 도착할때는 친구들과 조심히 맨뒤에서 따라갔다 우리가 도착한 양평숙소는 시골이라그런지 전화 문자 심지어 인터넷까지 되지않아서 당황했다 같은방을 쓰게된 나 승주 영태 진우는 밤까지 노래를 들으며 잤다  오늘은 참 피곤하면서 재미있었던 날이였다 남은 종주도  아무 사고 없이 잘끝났으면좋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6 주말캠프 영산강 자전거 국토대장정 11월 8일 file 탐험연맹 2014.11.08 676
195 열기구캠프 일본 사가 국제 열기구 대회)11월4일 file 탐험연맹 2014.11.08 603
194 열기구캠프 일본 사가 국제 열기구 대회)11월3일 file 탐험연맹 2014.11.08 907
193 열기구캠프 일본 사가 국제 열기구 대회)11월2일 file 탐험연맹 2014.11.08 653
192 열기구캠프 일본 사가 국제 열기구 대회)11월1일 file 탐험연맹 2014.11.07 233
191 열기구캠프 일본 사가 국제 열기구 대회)10월31일 file 탐험연맹 2014.11.02 491
190 열기구캠프 일본 사가 국제 열기구 대회)10월30일 탐험연맹 2014.11.02 416
189 열기구캠프 일본 사가 국제 열기구 대회 )10월29일 탐험연맹 2014.11.02 499
188 유럽10+1개국문화체험탐사 [43차유럽] 대장단 프로필 file 탐험연맹 2014.08.27 1086
187 유럽10+1개국문화체험탐사 [43차유럽] 3연대 프로필 및 소감문 2 file 탐험연맹 2014.08.27 1348
186 유럽10+1개국문화체험탐사 [43차유럽] 2연대 프로필 및 소감문 file 탐험연맹 2014.08.27 1110
185 유럽10+1개국문화체험탐사 [43차유럽] 1연대 프로필 및 소감문 file 탐험연맹 2014.08.27 1142
184 국토대장정 자전거 국토종주 8-21 file 탐험연맹 2014.08.21 604
183 국토대장정 자전거 국토종주 8-20 file 탐험연맹 2014.08.21 814
» 국토대장정 자전거 국토종주 8-19 file 탐험연맹 2014.08.21 685
181 국토대장정 자전거 국토종주 8-18 file 탐험연맹 2014.08.21 622
180 유럽10+1개국문화체험탐사 [43차 유럽] 0818,19_정들었던 유럽아 안녕 3 file 탐험연맹 2014.08.19 762
179 유럽10+1개국문화체험탐사 [43차 유럽] 0817_반짝반짝 빛나는 파리 file 탐험연맹 2014.08.19 970
178 국토대장정 자전거 국토종주 8-17 file 탐험연맹 2014.08.18 708
177 국토대장정 자전거 국토종주 8-16 file 탐험연맹 2014.08.18 70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