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3일 토요일 날씨 맑음!
어제 피곤했을 텐데 대원들 모두 7시 기상을 지켜주고 맛있는 계란 스크럼블과 영양가득 멸치볶음을 먹고 오전일정을 준비했어요!
월남사지 모전석탑에 도착해 우리 작은 영웅들의 추억이 될 사진을 찍고 다산 정약용의 남도 유배 길을 걸었습니다~.
누리재를 넘을때 산이라 시간이 평소보다는 오래 걸렸지만 오늘은 고맙게도 대원들 모두 힘을 내어 뒤처지는 대원 없이 모두 점심시간을 제때 맞춰주었지요^^
모두 정자에서 구수한 감자 된장찌개와 감자채 볶음을 먹고 충분히 휴식한 후! 다시 다음 숙영지까지 걷기 시작!!
산을 오르느라 힘들었는지 조금은 지친 기색이 보였지만 대장님들이 작은 O.T. 프로그램을 진행해 재미있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몸으로 말해요, 절대 음감 등 연대별로 숙영지 도착 미션이 주어졌어요! 부대장님의 통과!를 들은 3연대가 1등으로 도착했습니다^^
숙영지에 모두 모여 연대기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2연대의 연대기가 독창적이었네요~ 연대기에 매달린 각자 자신의 모습을 그려 연대기가 바람에 펄럭거릴 때 자신들이 같이 움직여지는! 모습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바람에 따라 흔들리는 모습이 마치 영웅들이 힘차게 걸어나가는 모습 같았습니다!
사진 촬영까지 마친 후! 쫄깃한 오뎅 국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비엔나소세지! 그리고 출발지에서 할머님이 주신 새콤달콤 깍두기를 먹었어요!
대원들 모두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를 끝내고 오늘은 조금 이른 잠을 이룹니다~
이제 피곤하기 보다 내일을 기대하는 우리 작은 영웅들의 모습! 정말 보기 좋아요!!!
내일도 파이팅을 외치며 일정을 무사히 마치길!!!
이상으로 주암 마을회관에서 일지대장 유주원이었습니다!^^
온 가족이 돌아가며 읽고, 잘 간직할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