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길

0215 두근두근 제주도로 슝슝~

posted Feb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늘은 제주 올레길 탐사 1일차입니다. 다들 기대감 때문에 잠이 없었는지 부모님들이 재촉해서 인지 도착시간인 1시30분 보다 다들 빨리 도착해 제주도로 갈 준비를 했습니다.

 

DSC_0005.jpg

 

이 비행기가 바로 저희가 타게 될 비행기 입니다!

 

0215-1.jpg

 

마침내 우리 대원들은 김포, 청주에서 출발하여 제주공항에 모두 모였습니다.

제주도는 눈이 오고 난 후라 날씨가 우중충했습니다.

 

우리 대원들은 차 2대로 나누어 탑승한 후 오늘의 숙영지인 ‘해비치 게스트 하우스’로 출발했습니다. 약 1시간 정도를 차를 타고 난 후 숙영지에 도착하여 짐을 풀고 각자의 명찰과 일지, 가이드백을 받고 자신의 연대를 확인 한 후 잠깐의 휴식을 즐겼습니다. 그 후 간단한 세면 세족을 한 후, 게스트하우스 어머니께서 해주신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KakaoTalk_20160215_220409355.jpg

 

저녁을 다 먹은 후 양치를 하고 다 같이 모여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오지는 않았지만 서로 각기 다른 지역에서 왔으므로 새로운 사람들과의 첫 만남이었습니다. 지금은 많이 어색하지만 앞으로 대원들은 얼마나 친해질지 궁금해집니다.

그 후 총대장님께서 앞으로 행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와 대략적인 코스에 대해 설명을 들었습니다. 모든 일정이 끝나, 대원들 모두 핸드폰을 제출 하고 아이들은 각자의 방으로 들어가 마무리했습니다.

 

내일은 제주올레에서 가장 먼저 열린 길! 제 1코스를 걸을 예정입니다. 벌써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