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박10일 인도여행을 마치며

by 정성헌 posted Jan 28,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인도여행을 마치며....
처음으로 나홀로 모르는 사람들과 함꼐 연맹을 통해서 여행을 떠났다.가기하루전날 너무 걱정이되서 잠도 오지 않았다. 어떻게지내지 모르는사람들과 여행하면 재미있을려나..등등 거기에다 나를 포함한 8명이 처음 비행기 시간이 어긋나서 하루 뒤에 떠나는거부터도 걱정이었다.그렇지만 그날저녁에 어차피 즐길거 언능친해지고 재밋게 놀다 와야지 하는 생각으로 첫날밤을 재밋게보냈다.그다음날 우리8명은 비행기를 찾아가며 길읽어도 다시 찾아가며 비행기를 타서 원래 팀과 합류햇다.그다음날 부터 아이들 학교에 가서 자원봉사가 시작됬다.처음에는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우와,,,어떡하냐.."란 생각을 했는데 조금씩 친해지고 웃어주고 같이놀고 하다보니깐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헤어질때 발걸음이 너무 무거웠다.아이들이 나로 인해서 웃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있으면 나도 행복해졌는데 헤어지기가 너무 아쉬웠다.하지만 다음에 또 만나길 약속하면서 우리는 헤어졌다.꼭 다시 갈거다!!!!!(모니카 보러)ㅎㅎ그다음날부턴 호텔을 바꿔가면서 자유여행이 시작됬다 아그라포트도 가고 레드포트도가고 타지마할도가고 간디선생님 화장터 박물과 등 여러 유적지를 많이 들렸다.너무 좋았다 그냥 그때 그 상황이 잊을수없을만큼 생생이 생각날만큼 행복했다.그러나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법!먼저간 사람들과 우리는 헤어져야했다.마지막인사를 너무 빨리한것 같아서 너무 슬펐다.하지만 남자이기에 눈물을 삼켰다!!!ㅎㅎ...그래서헤어질때 너무 섭섭했다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더 친해지고 더더욱 재밌게 놀수있었을 텐데..여러 사건사고가많았었지만..!
인도를 가서 헤나도 해보고 커리도 먹고 많은 문화 체험도 하고 잊지못할 추억을 너무 많이 만들어준것 같아서 너무 좋다.빠니쌤!힘드시고 고생도많이하셨습니다!저희들한테 더 많을걸 보여주시고 가르쳐주시려는 모습도 정말좋았고요 챙겨주시고것도 너무 감사했습니다.!다음에 또 뵐수 있으면 가고싶습니다!이번여행을 통해 깨달음도 많이 얻고 철도 많이든것같아요.근데 쌤! 담배너무 많이피시면 몸에 안좋아요!!!!!!꼭 금연!!!
히라쌤!선생님이랑은 중간에 합류가 되서 많이 친해질수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ㅜ!나도 쫌친해지면 형이라고 부를라 했는데!!!다음엔 꼭 형이랑고 부르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엄쌤!쌤 인도 소픙동안 절 가장 잘챙겨주신 고마븐 엄쌤!!!공항에 마중도 나와주시고 대박 감동!!서울에 올라가면 꼭연락할게요 맛있는거 많이 사주세요!!!!!
모두들 저한테 잘해주시고 좋은 추억많이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꼭 다음에 기회되면 봐요!!형누나 친구 동생 선생님들 모두!!!!!!!!!!!!!!!!!!!!감사했습니다!!! 그럼 전 이만 !!ㅎㅎ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