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준 혁 아 잘 있 니 ?

by 혁 이 누 나 posted Jul 31, 200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준 혁 아 누 나 야 ^-^

요 즘 은 컴 퓨 터 를 켜 면 제 일 먼 저 탐 험 연 맹 홈 페 이 지 부 터 오 게 되 는 구 나 . . .

오 늘 은 사 진 이 올 라 와 있 었 어 . . .혹 시 라 도 혁 이 얼 굴 볼 수 있 을 까 싶 어

열 심 히 봤 는 데 얼 굴 도 너 무 작 고 눈 코 입 도 보 이 지 않 아 결 국 엔 못 찾 았 단 다. . . .

첫 번 째 줄 오 른 쪽 맨 끝 에 쪼 그 리 고 앉 아 있 는 작 은 아 이 가 사 랑 스 런 내 동 생 혁 이 가

아 닐 까 하 는 생 각 도 해 보 았 지 만 결 국 에 는 찾 지 못 하 고 창 을 닫 아 버 렸 어ㅡ_ㅡ;;;

누 나 가 편 안 히 앉 아 서 컴 퓨 터 를 하 는 지 금 도 너 는 열 심 히 걸 어 가 고 있 겠 지 . . .

혁 이 는 글 쓰 는 거 싫 어 하 는 데 탐 험 일 지 쓰 기 싫 진 않 니 ?

혁 이 는 자 동 차 좋 아 하 는 데 집 에 있 는 자 동 차 보 고 싶 거 나 그 림 이 그 리 고 싶 진 않 니 ?

자 꾸 혁 이 걱 정 하 게 되 는 구 나 . . .우 리 혁 인 어 린 애 아 닌 데 . . .그 치 ?

누 나 가 써 준 이 글 읽 고 혁 이 가 힘 내 서 걸 을 수 있 다 면 누 나 는 너 무 좋 을 것 같 다 . . .

준 혁 아 목 마 르 면 물 도 마 시 고 다 치 면 꼭 약 바 르 고 자 기 전 에 는 모 기 한 테 안 물 리 게

모 기 약 꼭 뿌 리 고 자 려 므 나 . . .모 기 가 유 독 혁 이 피 를 맛 있 어 하 니 깐 너 무 걱 정 이 다

힘 들 다 고 쉬 거 나 간 식 먹 다 가 일 행 놓 치 는 일 없 게 조 심 하 고 다 리 하 고 발 아 프 면

자 기 전 에 깨 끗 하 게 씻 고 5 분 정 도 손 으 로 주 물 러 주 고 자 고 . . .

잘 때 이 불 꼭 덮 고 자 고 . . . (이 불 은 있 으 려 나 모 르 겠 네 ㅡ_ㅡ;;;)

준 혁 아 ♡ 하 구 . . .멋 진 남 자 양 준 혁 화 이 팅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