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준희에게

by 막내고모 posted Aug 07, 200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준희야 인청항에 무사히 도착했겠지? 비가 많이 내려 걱정했는데 괜찮았니?
고모 마음도 이러한데 아마 너희 부모님은 잠도 오질 않하셨을꺼다.
그동안에 피로가 이 비와 함께 말끔히 씻겨져 나갔으면 한다.
이제 준희도 곧 일상생활로 돌아오겠구나. 이번 탐사로 인해 네 자신도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을꺼다. 부모님께서 왜 이번탐사를 보내셨는지도 생각해 봤니?
부모님들은 누구나 자식이 몸 건강하고 예의바르며 공부를 열심히 하기를 원하신단다.
아마 준희도 미래에 똑 같은 마음일것이다.
준히야 누구나 학창시절은 있단다. 그런데 성인이 되었을때는 똑같은 환경에서 살수는 없지?
고모는 그 이유를 이렇게 말하고 싶다. " 청소년 시절에 자신의 장래를 생각하면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많이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설수 있다고," 준희도 지금부터 자신의 미래를 위해 한발 한발 노력했으면 한다.고모도 학창 시절에 특히 열심히 공부했단다. 내 자신과 부모님 선생님 친구들에게 인정받고 싶어서였지? 무엇보다도 남들보다 더 노력해서 선의의 경쟁에서 앞섰을때 그 성취감은 다른 무엇과도 바꿀수 없을만큼 값지고도 기쁘단다. 준희도 한번 고모처럼 해보지 않을래?
그러면 나중에 사회생활에서도 무슨일을 하든지 자신감이 넘친단다. 학창시절에 최선을 다 한 사람이 사회생활인들 못할리 있겠니? 고모도 이런마음가짐으로 생활하다보니 직장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단다. 준희야 우리 서로 맡은바 일에 최선을 다 하자꾸나 .고모도 약속할께 .
집안 모든 가족이 우리준희 지켜보고 사랑한다는걸 잊지마라.
그럼 준희야 만날때 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