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관이 일선 초등학교 수업시간을 참관하였다. 장학관이 한 학생에게 물었다.
장학관 : 지구본(의)은 왜 기울어져 있는지 말해 봐요.
학생: 그것은 제가 망가뜨린게 아닙니다, 왜 저보고 그러십니까?
학생의 대답이 이렇자 장학관은 어처구니가 없어 담임 선생님을 나무랬다.
장학관 : 학생들 교육이 문제가 있는것 아니요..?
담임선생 : 지구본은 처음 사올 때부터 그렇게 기울어져 있었습니다.
크게 실망한 장학관 다시 교장 선생에게 교육이 잘못되고 있다고 충고하자.
교장 : 아예... 저....교육청에서 내려온 예산이 부족해서...
장학관은 이사실을 교육청에서 간부들에게 이야기 하였더니.
교육청간부 : 아..예.. 죄송합니다. 당장 공문을 보내서 모두 바꾸도록 지시 하겠읍니다.
할수없이 해당지역 국회의원에게 그사실을 이야기 하였다.
국회의원 : 지구본이 기울어지는일은 있을수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고,있지도 않은 일입니다.
장학관은 허탈한 마음으로 집에와서 부인에게 그이야기를 하였다.
부인 : 국산품은 다 그모양이예요. 제가 외제를 주로쓰는것도 다 이유가 있어요.
장학관 : @#$%^&&&*+
허채영 갈수록 태산은 아니겠지
좋은시간 많이 간직하고
서로서로 도우면 힘든일도 가벼워진다는데
멀리서 응원 해줄께
장학관 : 지구본(의)은 왜 기울어져 있는지 말해 봐요.
학생: 그것은 제가 망가뜨린게 아닙니다, 왜 저보고 그러십니까?
학생의 대답이 이렇자 장학관은 어처구니가 없어 담임 선생님을 나무랬다.
장학관 : 학생들 교육이 문제가 있는것 아니요..?
담임선생 : 지구본은 처음 사올 때부터 그렇게 기울어져 있었습니다.
크게 실망한 장학관 다시 교장 선생에게 교육이 잘못되고 있다고 충고하자.
교장 : 아예... 저....교육청에서 내려온 예산이 부족해서...
장학관은 이사실을 교육청에서 간부들에게 이야기 하였더니.
교육청간부 : 아..예.. 죄송합니다. 당장 공문을 보내서 모두 바꾸도록 지시 하겠읍니다.
할수없이 해당지역 국회의원에게 그사실을 이야기 하였다.
국회의원 : 지구본이 기울어지는일은 있을수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고,있지도 않은 일입니다.
장학관은 허탈한 마음으로 집에와서 부인에게 그이야기를 하였다.
부인 : 국산품은 다 그모양이예요. 제가 외제를 주로쓰는것도 다 이유가 있어요.
장학관 : @#$%^&&&*+
허채영 갈수록 태산은 아니겠지
좋은시간 많이 간직하고
서로서로 도우면 힘든일도 가벼워진다는데
멀리서 응원 해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