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 “구리시 청소년 나라사랑 캠프” 의 사진촬영과 인터넷 일지를 담당하게 된 정호상 대장입니다.
현장의 소식은 전화 사서함방송(02)152 → 안내방송 후 → 사서함번호(1040)입력 후→ 메세지 청취)과 인터넷 중계가 제일 정확한 소식입니다.
하루의 대원들의 생활을 담은 인터넷일지와 모습이 담긴 사진이 4 ~ 5장 정도를 같이 올릴 것입니다.
사진은 대원들의 개개인 사진이 아닌 전체 부모님들이 모두 공감 하실 수 있는 하루 생활의 모습들을 올릴 것입니다.
그러나 행사가 끝난 후 사진과 동영상편집 후 웹하드를 통하여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궁금하시더라도 조금만 참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지와 사진은 대원들의 일과가 끝나고 잠자리에서 곤히 잠들어 있을 자정쯤에 올릴 예정이나 현지 사정에 따라 조금 늦어 질수도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화마당의 "아들아 딸들아" 게시판을 통하여 대원들에게 격려의 글을 많이 남겨 주시면 현장에 있는 대원들에게는 아주 큰 힘이 되니 많은 응원의 메시지 남겨 주세요.
아무쪼록 진실만을 담아 여러분께 하루 일과를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국토대장정 경험이 풍부한 (사)한국청소년탐험연맹의 16명 대장단 일동은 대장정 기간동안 대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을 할 것을 약속드리며, 무더위를 물리치고 4박 5일 이 지난 후 어리기만 했던 아이들의 마음속에서 무언가가 많이 자라나 있는 모습을 상상하여도 좋을 듯싶습니다.
씩씩한 모습으로 밝게 돌아올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