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장석현에게
폭염주의보가 내려져 여기 저기 더운 날씨로 아우성인데~
우리 석현이는 잘 지내는지?
5일째 사진으로만 보는 얼굴이 어제는 제대로 찍힌 사진이 한 컷도 안 올라와서 많이 궁금하고 보고싶네~
마트에서 체리를 보며 먹고 싶다 했던 네 말이 생각나...
비싸서 다른 과일 사주었던 것이 마음에 걸리고...
어제부터 본격적인 행군이 시작되어 무거운 가방 메고, 지열로 뜨거워진 도로 위를 걷고 또 걷고, 쉬는 시간 시멘트 맨바닥위에 잠든 석현이... 그 모습을 보며 엄마는 마음이 아리고 눈물이 핑 돌았단다.
많이 힘들구나... 우리 아들...
석현아!
엄마가 살다보니 누가 대신해 주는 일은 정말 없더라.
힘들고 어려워도 내가 스스로 잘 하지 않으면 누구도 나에게 기회도 인정도 안하더구나.
노력하고 있다는 것... 중요하단다.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한다는 증거이지...
엄마가 석현이 나이 때는 상상하지도 못했던 것을 석현이는 지금 하고 있으니...
장하다~ 우리 석현이~
진심으로 우리 석현이가 스스로 이겨내고,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기를 엄마는 응원하고 바라고 있단다.
엄마는 강원도 쪽 날씨를 실시간 검색해 보며, 탐험연맹 사이트도 하루에 한번 이상 보고, 박광현 총대장님이 카톡으로 보내오는 사진과 일정도 보면서 석현이 생각 하루 종일 한단다.
네가 없는 빈자리... 많이 허전하단다.
보고 싶다...
또, 방학 중 사이버연수 30강의 오늘부터 듣고 있고, 학교 근무도 하고 있단다.
석현아!
장기적으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자기 자신의 감정, 자신이 느끼는 것을 잘 알아차리고 상황의 변화에 잘 적응하며, 자신의 충동을 잘 조절하는 자기관리를 잘 하는 사람이라고 하더구나. 또 성공하는 사람들은 타인의 감정을 잘 파악해서 이해하고, 타인에게 영감과 영향을 주고 도움을 준다고 해. 타인과의 관계 관리를 잘 한다는 거지...
엄마가 생각하는 석현이에게는 성공하는 사람들이 가지는 정서적인 넉넉함이 많은 것 같아.
잘 웃고, 너그럽고, 호감과 친근함이 있고, 안정감과 자신감까지 그리고, 긍정적이고, 희망적이 잖아... 장점이 많은 석현이라 엄마는 자랑스럽단다.
석현아! 다시 만나는 마지막 날까지 힘내서 잘해!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자.
엄마도 석현이를 믿고, 힘내서 기다릴게.
사랑을 전하며~
2014년 7월 31일
장석현 엄마 정현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