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9일 금요일 날씨 약간의눈, 흐린날씨
콩나물 김치국과 오징어링을 먹고 오전 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12시 50분, 15km정도 걸은 후 연대별로 무전여행 체험 프로그램으로 막내와 가장 나이가 많은 대원이 팀이 되어 민가에서 반찬을 받아오는 점심 미션이 주어졌어요!!
2연대의 보석이가 리챔세트를 받아와 대장님들과 총대장님과 함께 취사대장님이 해주신 버섯 수제비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1연대와 3연대에서는 김치와 김을 얻어와 맛있게 나눠먹었네요~
점심을 다 먹은 후 눈이 내려 날씨가 쌀쌀해지자 총대장님이 불을 피워주셨어요 남자 대원들 모두 풀이나 지푸라기를 모아 불씨를 키우고 동민이의 노력으로 오랫동안 불을 유지했어요^^
그렇게 오랜 시간동안 불을 지피고 2시 50분에 다시 출발을 했습니다! 점심에 출발한 기점으로 한 번의 휴식 시간이 있었는데 대원들과 대장들 모두 초코파이와 음료를 먹으며 휴식을 취했어요~
중간에 한 눈에 봐도 높~은 언덕길이 있었는데 첨병으로 걷는 세훈 대장님이 언덕길로 향하는 모습을 보고 모두 다 한숨만 나오더군요..다행히도 대장님의 장난이었고 저희는 비교적 평평한 길로 걸어가게 되었어요!
대원들 중 가방을 들어주는 조건으로 가위 바위 보를 해 숙영지까지 가방을 들어주는 내기를 하는데 결국 한 명의 대원이 3개의 가방을 들게 되었어요^^
지방 문화재인 김휘집 효자비에서 단체 사진을 찍고 저희의 마지막 숙영지인 공주 한옥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방도 넓고 샤워 시설도 좋아서 대원들 모두 편하게 씻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으로는 햄과 소시지가 가득한 부대찌개와 카레라이스였는데 카레라이스가 모자랄 만큼 대원들이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마지막 간식으로는 시원한 배와 호떡을 먹네요^^
이제 당장 내일 있을 레크레이션을 준비하는 대원들! 내일 견학을 마치고 모두 재미있는 마지막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일지대장 유주원이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내일 레크레이션 열심히 준비해,
멋진 마지막밤 되길 바래요.
현빈, 화이팅^
모든 대장님, 대원님들 화이팅^^